〈 선교 현황 〉
* 교회 사역
1. 지난 3월 22일부터 온라인을 통하여 예배와 기도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2020년 3월 현재 교회사역은 다르방가, 파트나, 찌뜨란잔, 뭉게르, 떼뜨리, 아라리아에서 사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교육 사역 
1. 2020년 2월 22일에 시작이 된 인도 신학교 5기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인도 전체가 록 다운이 되어 잠시 휴교 중입니다.
2. 다르방가와 파트나지역에서 방과 후 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 다르방가 교회에서는 재봉틀학교와 여자 청소년 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인도 코로나 상황 >
1.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파트나시를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주 전체에 확진자 수는 3만 9천명 정도
2. 파트나 시 당국에서 100명을 무작위로 검사를 하였는데 14명이 확진 판명을 받았고 교회의 성도들이나 주변에서 고열과 호흡 곤란 등의 증상이 있으나 의료기관을 찾지 않고 집에서 병들과 싸우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3. 저희 주는 인도에서도 가장 낙후된 곳으로 의료시스템도 가장 열악한 곳이며 카스트제도로 대표되는 나만 괜찮으면 아무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인도 사회의 이기주의가 상황을 더욱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4. 많은 전문가들이 인도에서 2억에서 3억명 정도가 감염이 될 것이라고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5. 일기예보는 매일 비가 온다고 하고 도시들과 농촌의 마을들이 침수가 되었습니다. 인도 농촌 지역의 특성상 침수가 되면 주변의 고속도로에 작은 비닐로 지붕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함께 살게 되는데 코로나 외에도 많은 질병이 발생하곤 합니다.
6. 또 하나 올해만 해도 6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벼락을 맞아서 죽었습니다. 인도의 영혼들이 사방으로 우상을 만들어 놓고 절을 하고 있으며, 심지어 코로나 바이러스도 신으로 둔갑을 시켜 숭배를 하고 있습니다.
7. 그들에게 복음을 한 번이라도 전하고 그들이 들을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여 주시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기도 제목 〉
* 교회 사역 
1. 지난 3월 22일부터 시작된 록다운으로 교회의 예배와 기도회 등이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고있 습니다. 열악한 인터넷 환경과 장비 가운데서도 디지털 선교를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세요.
2. 인도는 지난 3월 22일 부터 지역 봉쇄에 들어 갔습니다. 모든 철도와 버스 등 대중교통 시스템이 취소되었고 식료품과 의약품 가게를 제외한 모든 상거래도 중지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22일 하루만 하기로 했다가 3월 31일까지. 그리고 어제 밤에는 4월 14일까지로 연장한다고 합니다.
3. 지역에 맡는 신학과 선교 전략을 통하여 교회가 영적으로 물질적으로 인적으로 자립을 할 수 있도록...
4. 사역자가 사임한 아라리아 교회에 사역자를 보내주소서.
5. 새롭게 개척을 하고 있는 뭉게르 교회가 정착을 할 수 있도록...
6. 찌뜨란잔 교회의 건축을 위하여...

* 교육 사역
1. 델리의 GMI 신학교에 30여 명의 학생들이 록 다운으로 인하여 갇혀 있습니다. 영육간에 강건 할 수 있도록
2. 속히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에서 벗어나 신학교 등 교육 사역이 계속 이루어질 수 있도록...
3. 아가페 고아원에서는 33명의 아이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 기타 사역 :
1. 아가페 고아원 아이들이 영적으로 계속 성장 할 수 있도록..
2. 상급학교로 진학을 하는 쉽부, 디빡, 바비따의 입학을 위한 재정이 채워질 수 있도록.
3. 오른쪽 눈에 눈물이 너무 많이 흘러서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