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교 현황 〉
〈탄자니아 코로나19 상황〉
1. 탄자니아의 코로나19 상황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코로나19 관련 탄 대통령 입국 제한조치 대국민 담화 발표 (탄자니아 내 확진자 12명)
3. 코로나19 발병 고위험 국가로부터 입국하는 승객에 대해 14일간 정부 지정 시설 내 의무격리 등 추가 조치 실시 예정(자비 부담 원칙)
4. 12명 확진자 중 11명은 해외여행 후 감염된 것으로 확인되었고, 현재까지 사망자 0명 이며, 최초 확진자는 완치, 음성 판정
5.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총리실 및 보건부 산하 대응조직을 신설하고, 국가 의료연구 센터에 코로나19 진단을 위한 의료자재를 충분히 지원하라는 지침을 보건부에 하달
6. 국방부의 국경관리 강화를 통해 모든 입국자에 대한 검역 
7. 국민들의 코로나 19 고위험 국가들로의 여행 자제 당부 및 공무원에 대한 해외 출장 금지(여행 허가 발급 중단) 등

8. 잔지바르 내 모든 숙박업소(498개) 임시 휴업하고 잔지바르에 취항하는 국제선 항공 편 운항 전면 중단(전세기는 계속해서 운영하나, 탑승객 전원 14일 시설 격리 실시) 등의 조치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다레살람-잔지바르간 국내선 항공편 및 페리는 정상 운영되고 있으나, 다레살람을 통해 입국하더라도 14일간의 의무격리 지침에 따라 사실상 해외 여행객의 잔지바르 방문이 제한되는 상황입니다. 코로나19를 잘 극복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기도 제목 〉
* 교회 사역 
1. 사역보다 먼저 영적 충만한 예배자가 되기를
2. 새로운 선교사가 와서 좋은 동역자가 될 수 있도록
3. 여행을 하고 돌아온 첫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제재와 건강, 청결 수칙을 잘 지켜서 확산되지 않도록


* 기타 사역 
1. 저희는 8월 17일 탄자니아행 티켓을 끊었습니다. 가서 더 확실하게 코로나에 대해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 저는 오십견으로 인해 병원 치료 중입니다. 아직 혼자 옷을 입고 벗기는 어렵지만 어깨 밑으로 움직이는 것은 가능합니다. 가기 전에 빠른 회복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코로나로 인해 닫혔던 유치원은 학부모의 열렬한 요청으로 저희가 없는 가운데 열었습니다.
4. 소독제도 마스크도 없이 코로나에 오픈된 학교를 아이들과 학부모, 선생님들을 성령님께서 지키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5. 탄자니아에서 비자받기가 어려워 케냐에 비자를 받아 탄자니아와 케냐를 다니게 되어 사역지가 더 넓어졌습니다. 지경이 넓 어진 만큼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열심을 본받기를 기도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