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교 현황 〉
* 교회 사역 
1. 현지 사역자를 세우는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1, 2월에 신학교에 가서 공부했고, 3월은 코로나 때문에 열리지 못함.
2. 매주 수요일, 토요일 세 명의 신학생들과 함께 전도하고 있습니다. 비행기 전도법, 젓가락 전도법, 사영리 등 상황과 형편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3. 주일 오전 9시 30분에 주일학교 예배를 드립니다. 11시에 찬양과 간증의 시간을 갖고 어른들 예배를 드립니다.
* 교육 사역 
1. 매년 5월과 10월에 교회 근처 학교에 가서 학교별로 4명씩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2. 태국은 5월과 10월에 학기가 시작됩니다.
* 기타 사역
〈 태국 코로나 현황 〉
1. 태국은 코로나가 거의 잡힌 상태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특별한 경우 외에는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8월 말까지 비상사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2. 국가비상사태가 선포된 상태.

3. 태국 내에서도 지방간 이동시에 검문소를 통과해야 하고 목적지 주소를 신고하고 이동 사유를 기록하고 이동 후에는 14일간 강제로 자가 격리.
4. 태국 복음주의 교단에서 모든 교회가 비상사태기간 동안 예배를 중지할 것을 요구하고 정부에서도 3인 이상 모여 집회하는 것을 불허하고 있음.
5. 모든 교회가 3월 말부터 모여서 예배를 드리지 못함. 버플러이 교회도 각 가정별로 예배를 드리고 라인(카톡)에 예배 사진을 올리고 있음.


〈 기도 제목 〉
* 교회 사역
1. 날마다 성령님을 따라 행하는 자가 되도록
2. 버플러이 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이름이 높임을 받으며 예배하는 자들이 많아지도록
3. 교회에 오는 학생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이들을 통하여 다음 세대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4. 성도들이 바른 믿음과 행함이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5. 버플러이에 있는 많은 영혼들이 예수님을 나의 구세주로 영접하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들이 되도록
* 교육 사역
1. 장학금 수여하는 일이 끊어지지 않도록
2. 세 명의 신학생들이 신학 공부를 열심히 하고 교회의 신실하고 바른 사역자로 세워지도록
* 기타 사역
1. 날마다 성령님을 좇아 행하는 삶이 되도록
2. 태국 입국의 문이 열려 태국에 갈 수 있도록
3. 버플러이 교회가 든든히 서 가도록
4. 세 명의 신학생들이 신실한 일꾼으로 세워지도록
5. 첫째아들 학교를 옮기려는데, 모든 과정이 잘 진행되도록
6. 둘째 아들이 내년에 치룰 중학교 검정고시를 위해
7. 어릴 때 다친 손가락 화상이 잘 치료될 수 있도록 (수술 여부)
8. 아들의 턱에 혹이 생겨 제거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 전신마취 후 수술해야 한다고 해서 좀 더 지켜보고 결정하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치유해 주셔서 수술하지 않고 혹이 사라지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9. 신미선 선교사의 가슴에 난 혹이 자라서 조직검사를 했는데, 다행히 당장 수술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가슴과 갑상선에 있는 혹들도 사라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10. 가족들이 건강하고 세월을 아끼는 삶을 살도록
11. 말씀과 기도로 무장, 성령님을 따라 행하는 삶 되도록
12. 태국 부흥과 청년들이 헌신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