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교 현황>

* 교회 사역 
1. 아프리카 삼천 교회 짓기 운동이 진행되어 지도록 재정적인 부분과 행정적인 부분을 위해 기도 부탁드리며, 또한 교회를 통해 주변의 믿지 않는 많은 영혼들이 주님을 만나는 통로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모시 마사이 지역과 잔지바 지역에 5개 교회를 완공하였고, 현재 12개 교회 -마싸이 지역 7개, 일반 지역 5개와 유치원 1개를 지원하여 건축하고 있습니다.
3. 교회건축을 대신 해주는 것이 아니라 현지 목사님들이 직접 건축을 감독하고 재정을 지출하며 각 성도들이 건축에 협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4. 아프리카 삼천교회 운동을 통하여서 아프리카 땅에 주님의 교회가 든든히 세워지도록 그리고 지속적으로 이 프로젝트가 진행될 수 있도록 재정, 행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교육 사역 
1. 탄자니아의 많은 목회자들이 제대로 된 신학, 성경공부 없이 목회자가 된 경우가 많이 있어서 이들을 재 훈련시켜 성경을 바탕으로 목양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2. 소명받은 신실한 목회자 배출과 기존 목회자의 재훈련을 목적에 두고 2018년에 대지 2700평을 구입하여 2019~ 2020 약 2년간 신학교 건물을 건축 중에 있습니다.
3. 좋은 목회자를 가르치고 양육하는 신학교가 될 수 있도록 그리고 그 목회자들을 통하여 탄자니아와 주변 8개국에 복음의 물결이 강같이 흐르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부족한 건축 재정과 신학교에 필요한 여러가지 물품들, 정부 등록을 위한 행정적인 부분 그리고 특별히 뜨거운 햇볕 아래서 수고하는 모든 기술자들과 일꾼으로 수고하는 교회 청년들이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건축을 끝낼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기도제목>
* 교회 사역 
1. 2013년 1월에 추가 구입한 부지에 단독 알리마우아 교회 건물을 완공하였고, 2020년 1월에 15주년 기념예배를 온성도가 춤추며 찬양하며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현재 150여명의 청,장년과 100여명의 어린이들이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를 드리고 성경공부, 전도, 선교, 구제, 봉사 등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교회다운 교회가 되도록 열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 교육 사역 
1. 조이플 초등학교는 알리마우아 빈민지역의 유치원과 채석장에 위치한 쿤두치 유치원을 졸업한 학생들을 일 순위 입학을 시켜 가난한 가정의 아이들도 최고의 시설에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목표 삼고 있습니다
2. 청년 스타트 업 지원 사역 : 탄자니아의 고아, 청소년은 생활고로 인해 주저앉아 있으나 살아 보려고 애를 쓰다가 막막한 현실에 낙심하고 방황하며 사회나 가정에 해를 주는 경우가 많은데, 이들은 어린 나이에 자녀를 갖게 되고 그들의 자녀들이 똑같이 부모의 삶을 따라가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지속적으로 반복되고 있는 어려운 삶을 고리를 끊어 보고자, 열심히 살아보려고 노력하는 청년들에게 소자본 한화 20만원을 지원하여 소규모 개인 창업을 돕는 프로젝트입니다. 주로 노점상이나, 중고 옷, 중고 신발 장사를 하고 있습니다.
3. 이 사역은 자립하여, 바람직한 가정들을 세우고, 건강한 몸과 사고를 갖고 사회에 필요한 주도적인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돕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