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격려와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게 지원해 주신 헌금으로 스텝들의 일부가 코로나에 확진된 상황에서 코로나 격리시설 체류생활 비용과 앨블런스 이용 비용 등으로 지출하였으며 두 곳의 지역 병원을 이용한 스텝들이  주변 지역에서 유일한 한국인이 있는 곳에서 온 스텝 들이란것을 알기에 도네이션을 하였습니다. 
  몇일간 정신없이 대처하느라 ~ 지금은 감사하게 잘 안정되어 가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10년여 같이 생활하고 있는 미혼모 아들 조조가 학교가 휴교가 되어 저희 선교 센타로 와서 1년 넘게 센타 방에 한 곳에서 
지내고 있었는데요...  다음 주 화요일에 양곤으로 복귀하여 2년만에 시행되는 내년 3월에 고등학교 졸업겸 대학입학 시험을 치루는 것을 위해 과외학업을 셋팅하게 됩니다. 
   지난주엔 군부에서 시민저항 그룹의 리더자들을 검거하는데 어려움을 겪자 저희 집 윗층 집에 무장 군인들이 와서 가족들인 누나와 여동생을 밤 10경에 와서 볼모로 검거해 가는 일이 있었습니다. 아직 풀려나지 않고 구금되었습니다. 
   군 지역 관리부에서 농촌 선교센타 지역에 이해 관계의 충돌로 마을별로 3~4일씩 전기를 차단하는 생활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려움 시기를 이겨 나가기 위해  오전과 저녁에 특별시간으로 모여 기도로 엎드리고 있습니다.